조정석 한 풀었다!..‘거미♥조정석’의 깜짝 고백

거미와 조정석은 2018년 결혼해, 2020년 첫 딸을 품에 안으며 부모가 됐다. 그리고 약 5년 만에 둘째를 임신하며, 한층 더 단단해진 가정의 울타리를 다지고 있다. 이들 부부는 그간 연예계에서 보기 드문 ‘잉꼬 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대중 앞에 드러나는 부부의 모습은 언제나 서로에 대한 배려와 존중이 가득했기에, 이번 둘째 임신 소식 또한 많은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임신 소식이 알려지면서 과거 방송에서 언급된 ‘둘째 계획’에 관한 발언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거미에게 MC 신동엽은 “조정석이 둘째에 대해 ‘무조건 낳을 겁니다’라고 말했다”고 전해 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거미는 이 말을 듣고 “나는 모르고 있었다”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장면은 부부간의 유쾌한 케미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으로 여겨지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아 있다.
또한 거미가 임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히기 전인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 출연해 “술을 전혀 못 마신다”고 말한 장면도 다시 회자되고 있다. 당시에는 단순한 개인 취향으로 받아들여졌지만, 지금에 와서는 임신 초기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조심하고 있었던 것이라는 해석이 더해지며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조정석은 최근 차기작 준비와 광고, 예능 등 다방면에서 꾸준히 활동 중이다. 그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와 영화 ‘엑시트’ 등에서 안정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과 평단 모두의 신뢰를 얻어왔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배우로서뿐 아니라 방송인으로서도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가족에 대한 애정이 깊은 인물로 잘 알려진 조정석은 이번 거미의 둘째 임신 소식에도 한층 더 든든한 남편이자 아빠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거미와 조정석 부부는 연예계 안팎에서 늘 모범적인 부부로 꼽혀왔다. 과한 노출 없이도 서로를 향한 애정과 신뢰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번 둘째 임신 소식은 단순한 가족의 확장을 넘어, 이들 부부가 쌓아온 따뜻하고 건강한 관계의 결실로 읽힌다.
팬들과 누리꾼들은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런 부부는 응원할 수밖에 없다”, “첫째도 너무 예쁠 텐데 둘째는 또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등 다양한 축하 메시지를 보내며 이들의 새로운 출발에 힘을 실었다. 둘째의 탄생을 앞두고 또 한 번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거미와 조정석 부부에게 따뜻한 시선이 쏟아지고 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