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없는 토트넘' 현실화되나... 구단 '가격 맞으면 보낼 수 있다' 충격 시인

토트넘의 이번 여름 영입 전략은 외부에서 보기에 다소 의아한 부분이 있다. 구단은 이미 오른쪽 윙어와 공격형 미드필더 포지션에서 활약할 수 있는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했다. 이 두 포지션은 현재 토트넘이 선수층이 두터운 자리로 평가받는다. 더욱 의아한 점은 쿠두스 영입 이후에도 토트넘이 10번 자리에서 강점을 보이는 모건 깁스-화이트 영입을 시도했다는 사실이다. 토트넘은 이미 공격형 미드필더 포지션에 뛰어난 기량을 가진 여러 선수를 보유하고 있어, 이러한 영입 시도는 기이하게 느껴진다는 것이 매체의 설명이다.
이적시장 전문가 벤 제이콥스는 이러한 토트넘의 행보 배경에 제임스 매디슨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토트넘이 매디슨을 밀어내려는 것은 아니지만, 적절한 제안이 들어올 경우 이적을 고려할 수 있다"며 "제임스 매디슨에 대해 깜짝 이적 가능성이 존재한다. 구단은 그를 억지로 내보내려는 것은 아니지만, 제안이 들어오면 들을 의향은 있다"고 말했다.

제이콥스는 매디슨의 지난 시즌 활약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지난 시즌 매디슨은 들쭉날쭉한 활약을 보였고, 때때로 체력 문제도 겪었다. 정상이었을 때조차 꾸준함이 부족했다"며 "그렇기에 적절한 금액의 제안이 있다면 이를 무시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단, 그를 이적시장에 내놓거나 방출할 계획은 없다. 계획에 있는 이적은 아니지만, 가격이 맞다면 고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매디슨은 지난 시즌 꾸준한 활약을 보이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부 경기에서는 벤치에서 시작하기도 했으며, 팀 전체가 침체된 상황에서 고립되는 장면이 여러 번 연출됐다. 그럼에도 탈압박 능력을 바탕으로 눈에 띄는 플레이를 여러 차례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TBR풋볼은 "토트넘이 제임스 매디슨을 이번 여름 이적시킬 수도 있다는 소식은 꽤 이상하게 들린다"며 "물론 토트넘은 지난 시즌 형편없는 경기력을 보였지만, 매디슨은 그 안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선수 중 하나였다. 그의 기록은 토트넘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음을 입증한다"고 반박했다.
매디슨은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팀 내 득점 2위, 도움 2위를 기록했다. 현재 팀이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하면, 이런 창의적인 선수를 잃는 것은 구단에 매우 부담스러운 일이 될 수 있다. 새로운 프랭크 감독 체제에서 매디슨이 다시 빛을 볼 수 있을지, 아니면 깜짝 이적이 성사될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