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진 아이들의 처절한 복수극... '아이쇼핑'에서 밝혀지는 불법 매매 입양의 실체

원작 웹툰 '아이쇼핑'은 누적 조회수 5100만 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 작품성 또한 인정받아 국제 콘텐츠 마켓 SPP 2017 웹툰 어워드에서 '최고 창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처럼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아이쇼핑'은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의 중심에는 베테랑 배우 염정아가 있다. 그녀는 불법 매매 입양의 핵심 인물인 SH 의료재단 대표 김세희 역을 맡아 절대악을 체현한 빌런으로 변신한다. 염정아의 파격적인 악역 연기는 이번 작품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힌다.
아이들 측 인물로는 원진아가 생존자들의 리더이자 정신적 지주 역할을 하는 김아현 역을 맡았다. 그녀를 중심으로 버려진 아이들이 단결해 복수를 계획하는 과정이 극의 주요 축을 이룬다. 또한 환불된 아이들을 몰래 보호하는 하수인 우태식 역에는 배우 최영준이 캐스팅되어 극에 깊이를 더한다.

불법 매매 입양 조직의 실질적 운영자인 정현 역은 김진영(덱스)이 연기한다. 그의 캐릭터는 염정아가 연기하는 김세희와 함께 아이들의 주요 복수 대상으로, 극 중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생존자 중 한 명인 소미 역에는 이나은이 출연해 또 다른 생존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쇼핑'은 불법 매매 입양이라는 충격적인 소재를 다루며, 버려진 아이들이 자신들을 버린 어른들에게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 과정에서 각기 다른 서사를 지닌 인물들이 복잡하게 얽히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 작품은 단순한 복수극을 넘어 우리 사회의 어두운 이면과 아이들을 대하는 어른들의 이중적인 태도, 그리고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투쟁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깊은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고품격 액션과 스릴러 요소가 결합된 '아이쇼핑'은 오는 21일 티빙을 통해 공개되며, 원작의 인기와 탄탄한 캐스팅으로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