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맛에 간다” 레고랜드 ‘워터메이즈’ 폭우급 재미 쏟아져

워터메이즈는 키 115cm 이상 어린이들이 보호자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메이즈 풀’과, 신장 제한 없이 유아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풀’로 구분되어 있다. 이를 통해 연령별·신장별 맞춤형 놀이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운영 시간은 다음달 24일까지 매일 3회차씩 진행되며, 각 회차는 오후 12시, 2시, 4시 30분으로 총 1시간 30분간 운영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추가 회차가 오후 6시에 마련돼 보다 많은 이용객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매 회차 시작 30분 전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인원 제한이 있어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된다. 수질 관리와 안전을 위해 래쉬가드나 수영복 착용이 의무이며, 키 95cm 미만 유아는 반드시 보호자 동반 입장이 요구된다.
워터메이즈의 입장료는 기본 5,000원이며, 연간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은 20% 할인된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VIP 익스프레스 구매 고객은 사전 온라인 예매를 통해 특정 회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레고랜드 호텔 투숙객은 프론트에서 한정 수량의 무료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서머 시즌패스 보유자는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QR코드 제시만으로 매일 1회 이용 가능하다.
워터메이즈 외에도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현장에는 여름 시즌 한정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존이 함께 운영된다. ‘해적의 간식꾸러미’, ‘선장의 레시피’, ‘항해사의 점심’, ‘맛있는 보물창고’ 등 총 7종의 푸드트럭이 상시 배치되어 관람객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도 함께 마련됐다.
또한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에서는 매일 오후 3시부터 30분 동안 물이 쏟아지는 공연 ‘고! 고! 파이러츠 월드’가 펼쳐지며, 주말 토요일에는 오후 7시에 스페셜 공연이 추가로 진행된다. 특히 여름철 하이라이트 이벤트로, 불꽃놀이가 예정된 7월 26일, 8월 2일, 9일, 16일에는 오후 7시 40분부터 불꽃놀이와 함께하는 특별 무대가 열린다.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 구역은 레고랜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자유롭게 출입 가능하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워터메이즈와 다양한 공연, 먹거리, 불꽃놀이로 구성된 이번 여름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최고의 물놀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철저한 안전 관리와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