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우태, "사생활 불가"라더니..'빅토리'가 맺어준 찐사랑

우태는 2022년 Mnet '스트릿 맨 파이터'로 얼굴을 알린 실력파 댄서다. 코리오그래피가 주 장르이며 보아, 백현 등 유명 아티스트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동료들로부터 '댄스계의 오은영'이라 불릴 만큼 리더십과 프로페셔널함을 인정받는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해 영화 '빅토리'에서 시작됐다. 혜리는 치어리딩 동아리 리더 역을, 우태는 힙합 댄스 지도자로 참여하며 안무 연습을 함께 했다. 거제 촬영 및 연습 기간 중 친분을 쌓았고, 이후 서울에서도 만남을 이어가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혜리는 약 10개월 전 유튜브 채널 '혤's club'에서 '빅토리'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우태를 언급했다. 춤 연습 중 "힙합은 우태 선생님이 해주셨다"며 '사랑합니다' 자막을 덧붙여 당시 이미 열애 중이었음을 짐작케 한다. 우태 또한 SNS로 '빅토리'를 적극 홍보하며 "인생 첫 영화 안무" 경험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두 사람은 SNS에서도 애틋한 메시지를 주고받았다. 혜리가 올린 "뚝딱이의 역습" 사진은 우태가 찍은 것이었고, 우태가 이를 자신의 SNS에 게시하자 혜리가 "멋찜"이라고 답글을 달며 핑크빛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혜리는 과거 토니안, 류준열과의 공개 열애로 큰 관심을 받았다. 류준열과는 8년간의 장기 연애 끝에 지난해 11월 결별했고, 이후 류준열과 한소희 열애설에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됐다. 당시 혜리 발언 시기와 우태와의 열애 시작 시점을 두고 네티즌 추측이 이어졌다.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한 혜리는 현재 배우 활동에 집중한다. '응답하라 1988'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 '선의의 경쟁'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 영화 '열대야' 개봉을 앞두고 있어 배우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혜리와 우태의 관계가 공식적으로 인정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