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갈린다는 이효리 스타일, 알고 보니 ‘천만원대’ 명품

지난 23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300회 특집 예고 영상에서 이효리는 자신만의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올백 머리를 하고 방송에 나온 것은 처음”이라며 “제 이마 어떤가”라고 웃으며 자신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소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독특하면서도 개성 강한 룩은 짧은 시간 내에 큰 관심을 받았고, 해당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되었다.
그러나 이효리의 패션에 대한 반응은 극명하게 갈렸다. 일부 누리꾼들은 “코디가 안티인 줄 알았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다 바꿔야 한다”, “계절감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등 부정적인 의견을 내놨다. 반면, 또 다른 팬들과 네티즌들은 “이효리라서 가능한 패션”, “독특해서 오히려 멋있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이처럼 호불호가 뚜렷하게 나뉘면서 패션에 대한 논쟁은 한동안 이어졌다.

그러던 중 해당 스타일이 명품 브랜드 ‘생로랑(Saint Laurent)’의 고가 제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분위기가 반전됐다.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이효리가 착용한 원피스가 656만 원대, 오버사이즈 네크리스가 441만 원대라는 고가 제품임이 공개되면서, 단순한 독특함 이상의 ‘명품 패션’임을 알게 된 누리꾼들은 말을 잇지 못했다. 두 아이템을 합치면 약 1,100만 원 상당에 달하는 고가의 스타일이라는 점에서 이효리의 패션 센스에 대한 재평가가 이어졌다.
이 소식이 전해진 후 누리꾼들은 “명품이었구나? 역시 이효리라서 가능한 패션이다”, “천만 원짜리 패션이라 그런가?”, “처음 봤을 때는 의아했는데 이제 보니 제대로 센스가 느껴진다”는 반응을 보이며 긍정적인 입장을 전했다. 명품 브랜드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이효리의 파격적인 스타일이 단순한 ‘튀는 패션’을 넘어 세련된 감각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이효리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300회 특집 방송은 오는 7월 2일 오후 8시 45분에 tvN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효리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특집에 걸맞은 다양한 게스트와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격적인 스타일과 더불어 프로그램 내에서 보여줄 그녀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효리의 이번 패션은 단순히 옷차림을 넘어 명품 브랜드와 맞물리면서 스타로서의 위상과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사례로 평가된다. 팬들과 네티즌들은 앞으로도 그녀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무대 위 매력에 계속해서 주목할 것으로 보인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