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파 결승 앞둔 캡틴에게 이게 무슨 일... 손흥민, '임신 주장' 공갈범 일당 고소

손흥민 선수의 법률 대리인 역할을 겸하는 손앤풋볼리미티드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사건에 대한 입장을 상세히 밝혔다. 손앤풋볼리미티드는 "최근 허위사실을 유포하겠다며 선수를 협박해온 일당을 공갈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고 명확히 했다. 이는 손흥민 선수 본인이나 소속사 차원이 아닌, 선수 측을 대리하는 공식 주체로서 법적 조치를 취했음을 의미한다.
이번 사건은 지난해 6월경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소장에 따르면, 손흥민 선수를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일당은 당시 손흥민 선수에게 '임신했다'는 명백한 허위 사실을 주장하며 이를 빌미로 수억 원에 달하는 금품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사실과 전혀 다른 내용을 가지고 손흥민 선수의 명예를 훼손하고 이를 통해 부당한 경제적 이득을 취하려 한 악의적인 범죄 행위를 저질렀다는 것이 손흥민 측의 설명이다. 허위 사실을 외부에 알리겠다고 협박하며 손흥민 선수를 압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앤풋볼리미티드는 이러한 공갈 협박 행위에 대해 단호한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명백한 허위 사실로 공갈 협박을 해온 일당에게 선처 없이 처벌될 수 있도록 강력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는 앞으로 이러한 유사 범죄가 재발하는 것을 막고, 세계적인 선수로서 대한민국 축구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명예와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로 풀이된다.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법의 심판을 받게 하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한 것이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7일 손흥민 측으로부터 고소장을 정식으로 접수하고 즉각 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에 따르면 현재 고소 내용을 바탕으로 20대 여성과 40대 남성 등 2명을 공갈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 경찰은 피의자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금품 요구 경위와 협박 내용 등을 집중적으로 조사할 계획이다. 필요에 따라 관련 증거를 확보하고 추가적인 조사를 진행하는 등 사건의 전모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손앤풋볼리미티드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다시 한번 "손흥민 선수는 이 사건의 명백한 피해자"임을 강조했다. 운동에 전념해야 할 선수가 이러한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정신적, 시간적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이번 사건으로 인해 손흥민 선수를 응원해온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심려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손앤풋볼리미티드는 "손흥민 선수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경찰 수사가 진행됨에 따라 사건의 전모가 명확히 밝혀지고, 관련자들이 합당한 처벌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손흥민 측은 강력한 법적 대응을 통해 이번 사건을 엄중히 처리하고,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많은 팬들은 손흥민 선수가 이번 사건으로 인한 충격을 잘 극복하고 운동에 집중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 경찰 수사 결과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