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업무상 배임 사실 부인하며 경찰과 조사 "사실을 말해 좋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시작된 조사는 민 대표의 반발 없이 진행되었으며, 조사를 마치고 나와 기자들의 질문에 "업무상 배임 혐의를 절대 부인한다"고 답했다. 그는 "배임으로 보이는 일이 발생한 적이 없으며, 이번 조사에서 사실을 말해서 기분이 매우 좋다"고도 전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어도어의 경영권 찬탈을 시도하고 업무상 배임을 저질렀다는 이유로 민 대표를 고발했다. 그러나 민 대표 측은 이를 강력히 반박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거나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주장해 왔다.
민 대표는 이번 조사는 원래 예정된 날짜가 아니었지만 자발적으로 나와 조사를 받았다고 설명했고, 이러한 과정에서 시간이 다소 소요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현재 하이브와의 법적 분쟁에서 민 대표는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기 위한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상태이다.
[ barunilbo.com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